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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션당비용(CPA)

TL;DR

액션당 비용(Cost Per Action)은 최근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는 디지털 광고 모델 중 하나입니다. CPA는 광고주가 클릭수, 조회수 또는 기간이 아니라 광고가 생성한 전환수에 따라 게시자에게 비용을 지불한다는 의미입니다. 추측이 아닌 결과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모델입니다.

작업당 비용 정보

작업당 비용은 획득당 비용 또는 주문당 비용이라고도 합니다. 결과에 기반한 가격 책정 광고 모델이며 광고 방문자가 전환으로 전환될 때마다 광고주에게 고정 요금 또는 판매 금액의 일정 비율이 청구됨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광고주는 뉴스레터 구독, 구매, 등록 또는 광고의 기타 구체적인 결과를 얻을 때만 게시자에게 비용을 지불합니다.

액션당 비용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CPA 모델은 광고가 발생한 전환 후에만 광고 게시자에게 지불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위험이 낮고 투자수익률(ROI)이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광고가 실행되는 플랫폼이 이러한 유형의 가격 책정을 허용하는 경우 마케터는 CPC, CPL 또는 기타 지불 방식에도 불구하고 항상 이러한 유형의 캠페인을 선호합니다.

액션당 비용은 어떻게 계산되나요?

CPA 공식은 매우 자명합니다.

액션당 비용 = 총 예산 지출/총 기여 전환

예를 들어 광고에 100달러를 투자하고 20명의 신규 고객을 확보했다면 CPA는 100/20=5가 됩니다. 이는 광고가 귀하에게 제공되는 각 신규 고객에 대해 $5를 지불했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광고 모델은 마케팅 담당자가 특정 전환의 가치를 이미 알고 있는 경우에 가장 적합합니다.